티스토리 뷰

여수여행을 오기전에 여수언니 여수맛지도 1,2,3편 모두 열심히 보고 추가해둔 케이크맛집 카페와요! 위치도 여수 핫플들이 많은 이순신광장 근처여서 들리기도 좋다.

 

외관은 정말 그냥 동네 카페 같은 친숙한 느낌이다. 매장은 2층이지만 2층은 화장실만 사용하고 매장이용은 제한되어있는 상태였다.

 

 

들어오자마자 정말 눈돌아가는 케이크들! 이것 저것 다 맛보고 싶었지만, 참고 참아서 여수언니가 영상에서 먹었던 흑임자 갸또 쇼콜라랑 바닐라슈 구매!

 

카페와요는 남은 케이크 포장이 불가하대요..! 욕심부리시지말고 딱 먹고싶은만큼만 시키는걸로...

 

 

여수 카페 와요 메뉴판입니다. 우리는 둘다 라떼로 주문했다.

 

 

여수언니가 맛있다고 극찬했던 케이크는 정말로 꾸덕꾸덕하니 맛있었다. 다만 내기준으로는 여수언니가 예찬한만큼 맛있지는 않았고, 한번 경험해본것으로 만족! 정도인 느낌이었다. 라떼를 시킨탓인지 둘이서 케이크를 다 못먹고 남겼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케이크 위에 있는 저 크림이 너무.. 내스타일이 아니었다.. 덜어내고 먹으니까 훨씬 나은느낌..!

 

바닐라슈는 평범했다. 같이 먹은 친구는 조금 싱거운(?) 조금 덜찬 느낌이라면서 조금 아쉬워했다.. 나도 굳이 추천은 하지 않는다. 매장에서 지켜보니까 오히려 케이크보다 쿠키류를 많이 사가는 느낌이었다. 쿠키를 시켜볼걸 그랬나. 아무튼 대성공은 아니었지만 그럭저럭 괜찮았던 카페와요! 근처에서 카페 찾으신다면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