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촌 맛집 김진목삼 

유명한 곳은 이유가 있다. 삼겹살은 쫀득하고, 목살은 두툼한 소고기 마냥 부드러운 맛! 직접 구워주셔서 더욱 좋았던 곳

 

김진목삼 영업시간

화-일 15:00pm-00:00am / 월요일 휴무

 

서촌맛집 김진목삼을 방문하였습니다. 김진목삼은 본점과 2호점이 약 도보 5분거리로 붙어 있기 때문에 약속장소를 잡으실때 정확히 어디로 가시는 건지 확실히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김진목삼은 이미 서촌 맛집으로 유명한 곳인터라 테이블링 예약이 꼭 필요합니다. 저희는 금요일 저녁 기준, 5시50분 쯤에 테이블링 예약을 완료하였고 6시 30분에 입장을 하였습니다. 약 40분 가량의 대기시간이 있었습니다.

 

테이블링을 미리 하지 않고 현장에 와서 대기명단을 작성할 수도 있지만 이미 저희가 도착했을때에는 대기 인원이 15팀으로, 거의 두시간 이상의 대기시간이 필요해보였습니다. 꼭 오시기 전에 테이블링으로 예약을 잡고 오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김진목삼 메뉴판

김진목삼의 메뉴는 목살 \15,000, 삼겹 \15,000 항정 \17,000으로 구성되어 있고 후식으로 냉면과 김치/된장찌개 주문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주류도 주문이 가능한데, 주류의 가격이 상당하네요. 요즘 물가가 실감이 되는 가격입니다.

 

두번째 방문인 친구가 강력추천한 목살 2인분과 삼겹 1인분을 주문합니다. 평소에 삼겹살을 선호하는 친구임에도 여기 김진목삼에서는 꼭 목살을 먹어야 한다는 친구의 말에 내심 굉장히 기대가 되더군요.

 

김진목삼은 직접 고기를 구워주시기 때문에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온전히 먹는데만 집중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직원분께서 고기를 다 구워주시고나서 맛있게 먹는 방법을 알려주십니다.

 

다만 한가지 정말 아쉬웠던 점이 있다면 양이 조금 적긴 했습니다. 목살 2인분과 삼겹 1인분으로는 아쉬움이 커 추가로 주문을 했네요.

 

 

삼겹살과 목살에 대한 개인적인 평을 내려보자면 삼겹살은 어디에서나 맛볼 수 있는 평범한 맛있는 삼겹이었습니다만 목살은 정말 다른 곳에 비해 압도적으로 맛있더라구요. 두툼하니 육즙을 한껏 머금은 목살이 참 매력적이었습니다.

 

그치만 아무래도 평소에 삼겹살을 즐기는 사람으로 삼겹이 훨씬 입에 감기긴 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목살은 꼭 드셔보시되, 본인이 평소에 삼겹살을 좋아하면 삼겹을 함께 드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소금, 와사비, 갈치속젓,쌈장 등등 찍어먹을 것도 다양했던 곳이네요. 개인적으로 또 재방문하고 싶은 서촌 맛집입니다. 여기 항정살도 그렇게 맛있다고 하는데 한번 드셔보시는 것도 추천드리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