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늑하고 평화로운 분위기의 카페를 선호하는 사람이라면 누가 이 카페를  안좋아할 수 있을까? 특히 나처럼 혼자 카페에서 책읽는 것을 좋아하거나 여유로운 분위기를 선호한다면 최애카페로 등극할거라 자부합니다.

 

카페 외관사진
카페 외부 테라스 사진

 

야외테라스도 있고, 큰 통창문을 열어둘때도 있어, 한적한 자연의 바람을 즐기기에도 참 좋은 곳이다. 국사봉 등산로 입구쪽이어서 내려다보이는 풍경이 운치 있다. 상도동 나들이를 오시는 분들이라면, 국사봉 한번 산책한 뒤, 이 플란츠앤플라를 들리는 것을 강력추천하고 싶다. 

 

 

카페 내부 인테리어
카페 내부 사진

 

인테리어가 참 아기자기 하고, 카페의 위치와 감성이 너무 찰떡이라 사장님의 센스에 놀랐어요. 소품들 하나하나 보면 그냥 유명하고 인기있는 아이템들인데 이 조합들이 합쳐져서 특유의 플란츠앤 플라의 느낌을 뿜어내는게 신기했어요. 

 

 

 

카페 계산대 사진
디저트 사진

상도동카페 플란츠앤플라의 음료 가격대는 무난하게 4천원 내외 정도였고, 디저트도 휘낭시에, 쿠키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답니다. 

 

 

카페 테이블 사진
카페 내부 사진

이 너무 밝지도 어둡지도 않은 조명과, 햇살과 바람이 형성하는 분위기가 정말 계속해서 플란츠앤플라를 찾게하는 것 같다. 그러면서 또 자연과 어우러지는 이 매력이 플란츠앤플라의 정체성이 아닐까 싶다.

 

커피 & 디저트 사진

거기에 커피와 디저트도 꽤나 괜찮다. 특히 저 로투스 휘낭시에 꽤나 매력적이었다. 가격대도 굉장히 저렴하고, 이 분위기를 이 가격에 지불할 수 있다는 것이 너무 만족스러운 선택지 아닌가?

 

 

카페 내부 사진

특히 날 좋은 날 평일에 방문한다면 여유를 한껏 만끽할 수 있는 상도동의 자랑 플란츠앤플라, 사장님이 오래오래 영업해주셨으면 좋겠다.